그냥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미지/스티커/Giphy 추천 2탄!

김카밍 2021. 5. 9. 15:26

 

안녕하세요, 김카밍입니다.

저번에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미지/스티커 한번 포스팅했었는데

나름..? 좋아해 주시는거 같아서(ㅋㅋ)

2탄으로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적용방법은 [ 인스타그램 스토리 이미지/스티커 추천! 적용방법 ] 게시글 참고해주세요^^!!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 :-)

 

 

 

 

 


1. record

 

 

 

내가 찍은 사진/동영상이 녹화되는 것처럼 보이게 :)

 

 

 


2. frame

 

 

 

 

사진에 액자를 끼우고 싶다면? ㅎㅎ

 

 


3. purple

 

 

 

 

너무 예쁜 보라색 스티커가 가득하죠? :D

 

 


4. memo

 

 

 

 

 

메모지 위에 글을 쓴것처럼 연출이 가능합니다 ㅎㅎ

 

 


5. snow

 

 

 

 

 

 

 


6. cloud 

 

 

 

 

저번에 소개드렸던 sky 태그와 비슷한데 약간 다른? ㅎㅎ

 

 


7. castle

 

 

 

 

 

 

 


8. balloon

 

 

 

 

 

 

 


9. pastel(추천!!)

 

 

 

 

너무 이쁘고 뽀짝하지 않나요? ㅠㅠ?? 추천드립니당 :)

 

 


10. bubble tea

 

 

 

 

 

 

 


11. sweet

 

 

 

 

 

 

 


12. crystal

 

 

 

 

 

 

 


13. polaroid(추천!!)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촬영한 듯한 느낌을 내고 싶으시다면? 이 태그 추천드립니다 :D

 

 


14. cake

 

 

 

 

너무 귀여워서 넣어봤어요 ㅎㅎㅎ

 

 


15. tape(추천!!)

 

 

 

 

사진에 마스킹테이프를 붙인 효과 연출 가능!! 글자 뒤에 넣어도 예뻐요!!

 

 


16. cherry blossom

 

 

 

 

봄이라 벚꽃 태그 넣어봤습니다ㅎㅎ sakura 로 검색해도 비슷하게 나와요!

 

 

 


 

 

 

여기까지 총 16개의 스티커 태그를 소개시켜 드렸는데요~!

귀엽고 감성넘치는 스티커를 쓰면 사진/동영상이 더 살아나는 느낌이더라구요 ,, :-D

유용하게 사용하셨으면 좋겠고,

비슷한 태그 입력하시면 더 예쁜 스티커가 나올 수 있으니

검색 많이많이 해보시면서 마음에 드는 스티커를 찾으시길 바랄게요 ♡

 

 

 

글 유용하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

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김카밍입니다.